체내체내칸나비노이드 시스템이란 무엇입니까?

과학자들은 그것이 인체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신호 분자 중 하나라고 주장하지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삶에서 체내칸나비노이드 시스템의 중요성은커녕 체내체내칸나비노이드 시스템이 존재한다는 것조차 알지 못합니다,

1992 년에 발견된 체내칸나비노이드 시스템은 모든 인간과 포유류에 존재하며 광범위한 심리적 및 생리적 기능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록 극도로 복잡하지만 과학자들은 이것은 기분, 식욕, 수면, 심지어 고통을 포함한다는 것을 증명해 왔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체내칸나비노이드 시스템은 항상성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는 모든 신체 프로세스의 균형을 유지하고 올바르게 작동하는 중요한 내부 역할을 합니다.


초기 연구에 따르면 뇌와 신경계에만 칸나비노이드 수용체가 존재한다고 제안했지만 과학자들은 나중에 이러한 필수 수용체가 피부, 면역 세포, 뼈, 지방 조직, 간, 췌장, 골격근, 심장, 혈관, 신장, 위장 조직 등 몸 전체에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1.


작동 방식

체내칸나비노이드 시스템에는 칸나비노이드 수용체의 전체 네트워크가 있지만 실제로 식별된 2 개의 주요 수용체가 있습니다. 이들은 수용체 CB1 및 CB2이며 이 쌍은 내부적으로 생성된 칸나비노이드와 결합하여 신체의 모든 부분에 균형을 맞추도록 작용합니다.

필요에 따라 합성된 엔도카나비노이드는 시냅스 후 세포에서 시냅스 전 세포로 역류합니다. 비록 매우 복잡하게 들리지만 사실 이 과정은 단순히 몸 안에 있는 자연적인 의사소통으로서 시냅스 세포가 속도를 늦추거나 신경 전달 물질의 분비를 완전히 멈추도록 신호를 보내는 것입니다. 2 내부 수용체가 활성화되는 한 이 중요한 흐름을 제어하는 엔도카나비노이드는 우리가 느끼는 불안, 스트레스, 고통이 그들이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심리적, 생리적 영향만을 명기하기 위한 완전한 통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CBD의 이점이 발견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신체의 고유한 통제 체계가 효율적으로 풍부하게 공급될 수 있는 동등한 자연적인 카나비노이드에 의해 지탱될 수 있다면 어떻습니까? 이론적으로 그것은 중요한 신체 과정에 대한 완전한 통제를 유지하는 규칙성을 증가시킬 수 있고 불균형하고 건강하지 못함을 느끼게 하는 부정적인 증상들을 제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decorations


엔도카나비노이드 시스템 & CBD

과학은 이미 그 답을 찾았을 것입니다. CBD는 자연적이고 섭취하기에 안전하며, 식물성 카나비노이드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대마초 식물에서 추출한 이 칸나비노이드 (CBD 및 THC 포함)는 신체 자연적인 과정을 유지, 개선 및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사한 내부 수용체에 자연적으로 부착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대마 식물 (Cannabis sativa L.)에서 100 가지가 넘는 피토칸나비노이드가 발견되며 이들 개별 요소는 광범위한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엔도카나비노이드 시스템과 상호 작용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여기에서는 내부 시스템을 가동시키 CB1 수용체와 CB2 수용체를 모두 활성화함으로써 인지적 및 생리적 과정에 대한 긍정적인 이점이 포함됩니다. 과학이 입증 한 바와 같이 이것은 사소한 것이 든 장기적인 것이든 쇠약 증상과 상호 작용하고 균형을 잡고 궁극적으로 쇠약 증상을 완화시키는 자연스러운 신체 능력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카나비노이드가 CB1 수용체를 활성화할 때 과학자들은 염증 감소를 나타내는 진통제, 혈관 조절, 염증 표지를 정확히 찾아냈습니다. CB2 수용체가 활성화되면 면역 조절이 영향을 미칩니다 (즉, 면역 체계가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다른 연구자들은 또한 CBD가 엔도카나비노이드가 분해되는 것을 방지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고 믿으며 따라서 신체 내에서 더 길고 효율적인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것은 임상 엔도카나비노이드 결핍증 (CECD)이라는 이론과 관련이 있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뒷받침하는 이 이론은 체내의 낮은 엔도카나비노이드 수준이나 ECS 기능 장애가 특정 조건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 주제에 대한 10 년 이상의 연구에 따르면 이 이론은 왜 일부 사람들이 편두통, 섬유 근육통 및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발병하는지 설명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몸을 알기

2020 년에도 인체의 복잡한 연구는 여전히 전 세계에서 계속 연구되고 토론되고 있습니다. 한 가지는 확실한 것입니다. 엔도카나비노이드 시스템은 우리가 정상적으로 기능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염증, 불안, 수면 부족으로 고통받거나 단순히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경우 이 중요한 천연 물질은 중요하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리고 만약 CBD가 정확한 양을 취하고 양질의 원천을 보증할 수 있으면 그 해답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출처:

1) Mackie K. Cannabinoid receptors: where they are and what they do. J Neuroendocrinol. 2008

2) ncbi.nlm.nih.gov/pmc/articles/PMC2139910/

3) ncbi.nlm.nih.gov/pmc/articles/PMC5576607/

4) www.healthline.com/health/endocannabinoid-system-2#takeaway

5) uclahealth.org/cannabis/human-endocannabinoid-sys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