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D가 불안 증상에 돕습니까?

그 어느 때보다 정신건강을 챙기는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모든 형태의 불안이 대화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일상적인 걱정에서 장기적인 고통에 이르기까지 CBD가 세계 최대의 문제 중 하나에 자연적인 답을 제공할 수 있는지를 탐구합니다.

불안에 대처

전체 영국인의 30%는 평생 동안 불안 장애를 겪게 될 것입니다. NHS Digital이 발행하는 성인 정신 질환 조사(APMS)는 우울증과 불안 장애가 성인 6명 중 1명에게 영향을 미치는 가장 흔한 정신 건강 문제임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런 놀라운 통계들은 이 문제가 얼마나 널리 퍼졌는지를 입증했습니다.

인생의 특정 상황에 대해 염려하는 것은 매우 정상적입니다. 면접, 돈 걱정, 인간관계 문제 등 우리가 위협적이거나 무섭다고 생각하는 것을 직면해야 할 때 불안감을 조성하는 요인입니다. 우리 몸은 우리의 생각을 더 경고하게 만들고 심박수와 땀의 증가를 통해 생리 학적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어떤 경우에는 유익할 수 있지만 장기간의 급성 및 만성적인 불안은 도움이 되지 않고 오히려 장애가 될 수 있습니다.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는 대중 연설에 대한 증오와 같은 사소한 문제에서부터 사교를 할 수 없고, 일상적인 업무를 수행하고,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것을 포함하여 더 심각한 고통에 이르기까지 그것은 우리의 삶의 방식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불안 장애를 겪는 사람들 중의 절반 이상이 우울증이 공존합니다.

불안의 증가가 정신 건강 관리의 위기와 일치합니다. 그리고 치료를 더 오래 기다리면 종종 더 많은 합병증이 생깁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대기는 국민 건강 서비스(NHS)에 대한 압력 증가와 함께 국내 불안 치료 시장이 성장하게 했습니다. 그래서 적절한 전문가의 도움이 없다면 개인적으로 자신의 신경을 안정시키고 진정을 회복시키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이런 배경을 바탕으로 CBD가 나타났습니다. 수천 년 동안 사용되어 왔고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통증 관리와 수면 보조제로 환영받는 대마초 추출물은 이제 점점 불안 증상을 겪는 사람들의 잠재적인 해결책으로 연결되고 있습니다.

decorations

CBD가 무엇이며 이것은 불안을 해소할 수 있는지?

칸나비디올(CBD)은 대마초 식물 100 가지가 넘는 천연 성분 중 하나이고 THC 함량 100% 제거하는 비향정신성 천연 추출물입니다. 이 카나비노이드는 인체의 체내칸나비노이드 체계와 반응하여 원하지 않는 정신 흥분 주지 않고 사용자에게 도움을 제공합니다.

CBD는 체내칸나비노이드 체계 (ECS)이라는 신체의 자체 조절 시스템과 상호 작용하여 작동합니다. 우리 몸의 거의 모든 곳에 엔도카나비노이드 수용체를 가지고 있으며 이것은 우리의 신경계의 일부분입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뇌에서 가장 풍부하게 발견하지만 내장, 생식 시스템, 뼈, 면역 세포에서도 발견했습니다.

ECS는 신체의 항상성과 균형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하며 기분, 기억, 스트레스, 수면, 행동, 식욕, 통증, 면역 기능 및 생식 건강과 같은 중요한 기능을 제어합니다. 우리의 신체는 엔도카나비노이드라는 화학 물질을 자연적으로 생산하며 이 물질은 엔도카나비노이드 수용체과 결합하여 위의 모든 기능을 조절합니다. 이 때문에 체내칸나비노이드 체계는 우리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불안 (심각 정도 상관없이)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CBD는 신체 내 균형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입니다. CBD는 장기적이고 불안정한 경계심을 줄이기 위해 자연스럽게 우리 몸 안의 균형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동시에 다른 심리적, 생리적 효과까지 없앨 수 있습니다.

그것이 귀하에게 효과가 있습니까?

사용하는 다양한 효과와 제품에서 매일 경험하는 불안 수준까지 개인과 특정 CBD 사용에 따라 결과가 달라집니다. 대다수 사람은 특히 상상 속에서 공포의 순간에만 진정한 불안이 밀려올 것입니다. 예를 들면, 대부분 사람들에게 대중 연설이 가장 싫어하는 일입니다. 이것은 불안이 어떻게 몸을 공격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가장 간단한 예입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밤, 땀이 나는 손바닥, 결국 연설을 못 하게 되었습니다.

decorations

답변 찾기

일반화된 불안과 관련하여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지만 이러한 유망한 연구는 CBD가 매일 불안 증상을 다루는데 효과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는 긍정적인 징후를 제공합니다. 또한 항우울제 및 기타 유사하고 뇌 및 행동에 잠재적인 위험 있는 약을 처방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긍정적인 자연 접근 방법을 제공합니다.

불안은 우리 모두에게 다른 방식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장기적인 해결책뿐만 아니라 증상에 대처할 때 항상 개인에 달려 있습니다. CBD의 강도와 사용 방법이 다르므로 필요에 따라 복용량을 조절할 수 있도록 천천히 도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차:

1) https://digital.nhs.uk/data-and-information/publications/statistical/adult-psychiatric-morbidity-survey/adult-psychiatric-morbidity-survey-survey-of-mental-health-and-wellbeing-england-2014

2) https://www.healthline.com/health/cbd-for-anxiety#what-research-says

3) https://www.theguardian.com/society/2018/dec/30/online-cbt-is-not-a-therapy-substitute-but-a-step-to-help-manage-anxiety

4) Braz. J. Psychiatry vol.41 no.1 São Paulo Jan./Feb. 2019 Epub Oct 11, 2018

5) https://www.healthline.com/health/cbd-for-anxiety#what-research-says